[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후기, 쿠키영상 2개! 엔딩크레딧 다 보세요. 스포없음 ­

데헷!!!남편이랑 같이 영화 데이트하고 왔어요.

이거 예매율 미쳤다고 하던데,마블 덕후 남편이 예매해놔서 쫄래쫄래 다녀왔어요.맨날 알지도 못하는마블 세계관에 대해서 신나서 얘기해주는데….반만 알아듣고요….ㅋㅋㅋㅋㅋ

>

제일 가까운 영화관이코엑스 메가박스라 어김없이 여기로 다녀왔어요.난리는 난리인가봅니다.영화관이 온통 마블 천지더라구요 ㅋㅋㅋㅋ

>

포스터에….. 누가 좀 빠져있네요.2명이 빠져있는데,영화를 보며 엇!!! 하는 즐거움이 있으니스포는 하지 않을게요.근데 여기있는 등장인물들을 보니나…. 덕후 남편 따라 마블 많이 봤구나..다 알겠더라는 ㅋㅋㅋㅋㅋ

>

코엑스 메가박스는 완전 마블 천지ㅋㅋ어벤져스 대형 피규어도 갖다놓고윗층에도 캡아, 아이언맨..예전에 개봉했을 당시 만들어놓은 실물 피규어다 갖다 세워놨더라구요 ㅋㅋㅋㅋ일단 사진찍을 곳이 많아서 좋아요.CGV랑, 롯데시네마가좌석/시간별 요금 차등적용을 해서 정내미가 떨어진 마당에메가박스에서 봐야할 건덕지가 +1 된 느낌?

>

남편 얼빠 부인의 셀카 ㅋㅋㅋㅋㅋ

>

넌 마블을 핥아라.난 당신의 얼굴을 핥겠다.나는 사이드에 찍혀서 얼굴이 늘어났지만남편이 넘나 같은 것.내가 당신 얼굴땜에 결혼한거 알지???코엑스 메가박스 이용하시는 분들,영화관 내려가기 전에자판기에서 음료수 뽑으면 900원 입니다 ㅋ저희 부부 단골 자판기예요ㅋㅋ

>

저희는 코엑스 메가박스M2 관에서 봤어요.입체 음향이라 사운드가 후덜덜.좌석이 꽤나 뒤여서 조금 아쉬웠네요 ㅠㅠ

>

코엑스 메가박스 M2관 입장!남편 얼빠 부인 2222

>

>

R열……넘나 뒷자리인것….애미야 화면이 작다 ㅠㅠ

>

게다가 앞자리 남자들이 자막을 다 가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관이 무진장 크기 때문에중간좌석 쯤이 명당인것 같더라구요.아, 그리고쿠키 영상은 총 2개!다 보고 나가세요~1개만 보고 나가시는 분들 많으시던데..하나 더 남았다고 말해주고 싶었..(오지랖)내용은 직접 확인해보세요!전체적인 제 총평은!마블 세계관과 등장인물을 모른다면겁나 머리 아프고정신 없을 거예요.누군지 다 아는데도 정신 없더라구요.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 인데캡틴 아메리카…의 감정선을 따라가기엔히어로가 넘나 많음 ;;;;시빌 워가 내전이라는 뜻이라더니등장인물이 너무 많아서 머리에서 내전이..

147분의 러닝 타임이 지루하지는 않지만정신없이 지나갔다고 하는게 맞겠네요.재미없었으면시빌워->시ㅂ뭐 개명시키려고 했는데적당히 정신없고 재밌다 끝남요.그럼 마블 덕후 남편과남편 얼빠 부인의 영화 데이트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