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 노하우 방법 총정리! 타미힐피거 ­

세차게 내리는 빗줄기를 보고 있으면마음이 고요해지는 1인입니다.ㅎㅎ뭔가 정화되는 느낌이 드는것 같아서 좋은것 같아요.외출했을땐 좀 불편하긴 하지만요.^^;오늘의 건이맘 해외 직구 핫딜 소식은요!40% SALE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는 타미힐피거 입니다.할인코드를 자꾸 바꾸고 있는데, 이번엔 21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오랜기간 적용중인만큼 새로 들어오는것도 많고빠지는것도 많은것 같아요. 원하시는 있을때GET하셔요~!

>

장바구니에 담았을때 최대 75프로까지디스카운트 받을수 있는 이번 SALE은 말그대로 초대박이예요.타미 직구를 오랜기간 해왔지만,지금이 최고인듯 합니다.ㅎㅎ그럼 건이맘표 노하우를 가득 담아 바로 달려볼게요~ :D★ Tommy Hilfiger USA 공홈 할인제품 한눈에보기 ★

>

우선 처음 들어가시면 이런 화면이 보이는데요.첫구매시에 쓸수 있는 20% 웰컴 coupon이예요.하지만 정상 가격 제품에만 쓸수 있어서 커다란 도움은 안되더라구요.ㅎㅎ그래도 일단 만들어두시는게 좋겠죠?각종 소식들을 받을 이메일 주소를 넣어주시면 된답니다.계정 만드시는 방법은 오른쪽 위에 보시면 sign in이라고 나와있는데그곳에서 정보 넣으시고 Register 하시면 되요.

>

위에서 말씀드렸듯이지금 타미힐피거에서는 계속해서 할인코드를 바꿔가며 쎄일을 계속 하고 있어요.제가 본 기간만 대략 한달이상 릴레이로 진행이 되고있는데요.이번 DROP40은 미국시간으로 7월 21일 자정까지구요.장바구니에서 직접 입력하시면 됩니다.백불이상 담으면 미국내 배송은 무료구요!

>

제가 몇가지 아이템을 담아봤는데요.$217이던게 drop40을 넣고 나서는 $130로 떨어졌어요.어마어마한 차이죠?의류는 $200까지 관부가세 면제입니다.이맛에 타미힐피거 직구 하는거죵~저렴한 아울렛에 간다고 해도셔츠 한두개 담으면 이정도 나올듯 하네요.ㅎㅎ

>

한국으로 직배송이 안되는 곳이라서미국 배송대행지 이용하셔야 하고요. 어느곳이든 사용하는 방법쉽게 풀이해놨더라구요. 그냥 동일하게 넣어주기만 하면 되는거라서어렵지 않은 부분이고요. 스탠다드로 shipping option 선택하시고pay까지 하시면 타미힐피거 직구 방법끝이예요.이대로 배대지 가셔서 신청서 작성하시면 됩니다.

>

지금 담아오시면 좋을만한 아이템들 몇가지 추천해드릴게요.우선 가장 기본적으로 많이들 선택하시는반팔 티셔츠인데요.code 쓰시면 $15.90이라고 나와있네요.size도 제법있고 컬러 다양해서 선택 폭 넓고요.면이 자주 빨아 입어도 헤지지않고 보풀도 없어서남편이 애정하는 목록중 하나예요!ㅎㅎ

>

여름에는 화이트 컬러에 화려한 프린트가 들어간이런 스타일의 타미힐피거 반팔도 괜찮쥬?ㅎㅎ어두운 계열보다 밝은걸 입어야더욱 시원해보이고 가벼워보이더라구요!

>

키즈라인에서도 기본적인 반팔 많이 보시는데8불대에 담아오실수 있어요.저희 아들도 입고 있는데, 땀냄새 많이 날때는 삶고, 건조기에도막 돌려요.ㅋㅋㅋ 개인적으로는 폴로보다 재질이 좋은것 같아요.이제 내년에 8세라서 넉넉히 M으로 하려고 합니당.

>

외에도 타미힐피거에서 직구로 많이들 찾으시는것이바로 맨투맨인데요. 아이들것이라도 이런거 브랜드에서 나오면많이 비싼데 지금 27불대에 담아오실수가 있네요.컬러도 예쁘고 도톰해서 겨울철에도 입기 좋고요.아들도 비슷한거 있는데 size가 약간 슬림라인 같아요.7세꺼인데 딱 맞더라구요.

>

봄,가을에 입기 좋을만한 자켓도 다양합니다.타미의 색, 네이비,레드,화이트로점잖으면서도 무난하고 깔끔한것 같아요.따로 후드가 없어서 더 젠틀해보이공~M이 없어서 저는 아쉽게도 득템을 못했지만맞는거 있음 얼른 데려가셔유~

>

그리고 대디들 셔츠도 60여가지가 할인중인데요.대략 3,4만원대에 담아오실수가 있더라구요.워낙에 타미힐피거 셔츠는 인기가 많은 편이라서지금 size 거의 빠진 것들도 많으니까서두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건이맘의 타미힐피거 직구하는 방법,노하우를 총정리 해봤는데요!어렵지 않게 성공하실수 있으실거예요~혹시라도 궁금하신건 아래쪽에 남겨주시고욤.그럼 비 많이 오는데 빗길 조심하시고즐거운 되시길 바랍니당. 😀